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갑오일주 여자 남자 장점과 단점 및 특징까지 정리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3. 5.
반응형

나라별 사주 남여에 따른 사주 생김새에 따른 사주 등 다양한 사주들이 존재 합니다. 이런 사주들주에서는 갑오일주, 갑신일주, 갑술일주, 갑인일주 등 다양한 사주 들이 있습니다. 그 사주들중에서 갑오일주에 대한 남자 여자의 내용과 갑오일주 특징 그리고 장점과 단점에 대하여 설명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갑오일주 사주

갑오일주 특징 ( 여자, 남자 )

甲午일주는 나무인 갑과 불인 오가 만난 사주입니다. 갑은 나무를 뜻하고 오는 불은 뜻하니 나무에 불이 붙은 형상으로 이해를 하시면 됩니다. 변화가 많다고 보여지는 사주이며 모험심이 강한 타입입니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여러가지 돈에 대한 수입, 지출이 많습니다. 목과 오의 조합이기 때문에 불타는 나무라고 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움직임이 많고 활발한 느낌이 있습니다.  또한 명랑함 속에 우울함이 자리잡을 수 있으니 감정의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언변이 좋으며 명랑하다라는 것이 대부분 이 사주의 설명입니다. 성실하고 책임감이 있으며 공무원 계통이 잘어울립니다.

갑오일주 특징

두드러진 특징들은? : 트렌드를 따라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멋을 좋아하며 세련된 패션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변덕이 심하므로 일의 시작과 끝을 단단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성질이 급합니다. 어떤 일을 시작하거나 끝맺음을 할 때 조심하는 것이 좋고 매우 급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습니다. 자존감이 높으며 자신감 또한 많아서 타인을 내려다 보는 성격이 있습니다.

갑오일주 장점과 단점 ( 여자, 남자 )

갑오일주 장점 : 갑목은 나무를 뜻하며 성실하게 돈을 잘 버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여 지출이 있으나 필요한 것에 저축을 잘 하는 편입니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트렌드에 밝습니다. 최신 유행하는 SNS라던지 패션이라던지 모든 면에서 새로운 것을 추구합니다. 따라서 패션, IT, 최신동향에 따라갈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대해서 시작이 빨라 시작에 막힘 없는 속도로 빠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장점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 그만큼 실천력이 있기 때문에 시작하고 끝맺음을 발휘한다면 대성할 수 있습니다.

갑오일주 단점

갑오일주 단점 : 단점으로는 성격이 급하기 때문에 조금더 생각할 필요가 있으며 단적인 예로는 회사에서 근무중 갑자기 사표를 내는 등의 행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퇴사는 조금 더 신중히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무리가 약한편으로 성격이 급하며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성격입니다. 따라서 시작은 잘 할 수 있으나 마무리가 약할 수 있습니다. 뒷심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바람기가 있을 수 있다는 뜻으로 따라서 여자, 남자를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홍염살이 있기 때문에 미남미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언제나 남자, 여자를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주로 사람을 판단하는 것도 좋지 못하지만 사람의 걷모습만 보고 판단하는 것은 더 좋지 못합니다. 그사람의 진면목을 볼줄 알고 그사람과 깊이 있게 대화 해보아야 그사람의 진심을 알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갑오일주 인물들 ( 남자, 여자 )

공인으로 이야기하는 유명인을 본다면 그 사주의 특징을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습니다. 갑오일주 유명인들 송지효, 손예진, 유이, 설현, 지수(블랙핑크), 진구, 딘딘 등이 갑오일주로 알려져 있습니다.  드라마나 영화에 나오는 성격은 실제와 다를 수 있지만 티비나 예능에 나와서 실제 성격을 보여주는 것을 보면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습니다.

갑오일주남자, 갑오일주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