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및 운세 정보

남자 여자 을사일주 사주 특징과 장,단점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1. 28.
반응형

을사사주는 乙巳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을은 나무 사는 불을 나타내고 있으며 을목과 사화의 조합인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 나무와 불의 관계는 좋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듯이 나무는 불에 잘 타기 때문이며 이러한 성질때문에 변덕이 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을사일주

을사일주 특징 ( 남자 여자 )

을사일주의 특징을 잘 확인해보면 을의 특징을 따라서 절약, 저축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절약과 저축이 몸에 배어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또 사치를 거의 하지 않으며 인색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구두쇠의 느낌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치를 하고싶은건 사람으로써 당연하지만 을이 일주로 들어가게 되면 좀 더 아끼는 인생을 살게 됩니다. 그러나 을사일주는 을목중에서 가장 아끼지 않는 삶을 살게 되며 을의 특징 중 하나는 인간관계가 나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을사일주


특히나 을사사주는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데 또한 변덕이 많으며 붕떠있는 기분이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강한데요. 뭐 사람은 모두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이렇게 특징으로 나타나고 있다는 것은 좀 더 인정받고 싶어한다는 것이 강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표현 방식에 있어서 불을 따라해 급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직설적인 표현을 좋아하기 까지 한다는 것이죠. 좋게 말하면 직설적이고 솔직한 것이지만 나쁘게 말한다면 앞뒤없이 말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표현 때문에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물러서는 행동이 있기 때문에 큰 충돌은 없습니다. 자존심이 강한것도 특징입니다.

 

남자을사일주, 여자을사일주 특정 인물들

을목은 화초, 풀, 풀이있는 꽃을 의미합니다. 또한 사화는 불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러한 나무(목)이 탈 수 있습니다. 자신의 표현력이 탁월하며 어떻게 보면 주장이 심하다고 할 수 있는데 변화가 심하고 끈기가 부족하며 생각이 많은반면에 자기 주관이 강한데 대인관계는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뚝심이 부족한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을사일주 사주 중 에는 지드래곤이 을사일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박서준, 서효림, 채영 등이 있습니다. 유명인으로는 하이데거, 멘델, 세종대왕, 케네디 대통령 등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많이 있지만 재미로 봐주시면 될듯 합니다.

을사일주

을사일주 특징 ( 여자, 남자 을사일주 ) 을 마무리하며...

지켜본 결과 을사일주를 가지고 있는사람은 확실하게 자기주장이 강합니다. 또한 자기 주장을 굽히는 노력은 하지 않습니다. 변덕이 심한것이 특징입니다. 돈에 대해서는 절약정신이 있으므로 돈을 잘 저축합니다. 때로는 사치를 하고싶어 하므로 한번에 돈나가는 것을 유의해야합니다.

을사일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