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얼굴점관상 눈 점 관상 코 점 관상 귀 점 관상 볼점 관상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1. 31.
반응형

사람과 사람이 처음 만나면 시선이 머무는 곳 어딘지 아시나요? 보통 얼굴을 보면서 말과 행동에 따라 몇초에서 몇분 사이 동안에 그 사람의 이미지가 결정됩니다. 여기서 내적인 부분 정말 중요합니다. 그러나 외모에 따라 호감이 가는 얼굴이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평범한 얼굴점관상이라도 매력점을 어디에 찍느냐에 따라서 이미지가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얼굴점관상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의도적으로 점을 빼거나 찍어서 관상을 바꾸는 경우도 많이 나타나곤 합니다. 관상은 사람의 상을 보고 운명재수를 판단하는데 눈, 코, 입, 두상 등이 관상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점도 관상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얼굴점관상 위치에 따라 복점, 매력점, 재물점 혹은 뜻이 좋지 않은 점도 있습니다. 예시로 매력점의 이미지를 떠올려 본다면 연예인 한가인, 고소영을 생각하면 무슨 생각이 먼저 드시나요? 물론 아름다운 미모가 생각나지만 코에 점이 생각나는데 이를 매력점이라고 합니다.

얼굴점관상 


한가인님의 사진을 찾아봤는데 유독 위와 같은 각도의 사진이 많은데 얼굴도 예쁘지만 코에 점과 조화가 잘되어 더욱 빛이 납니다. 같은 코에 점 관상이라도 위치에 따라 또 이미지가 완전 달라지는데 오른쪽과 왼쪽의 차이점 알아보셨나요? 왼쪽 사진에 점을 지워봤습니다. 여성 분들은 화장하면서 점의 위치가 예쁜 눈물점, 코에 점 등은 화장으로 더욱 선명하게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자신의 얼굴을 어필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얼굴점관상 풀이를 해보는데 위치마다 그 해석이 달라지는데 재미로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얼굴점관상 

얼굴점관상 종류

1. 눈 점 관상 ( 얼굴점관상 )
오른쪽 눈썹 위의 점 : 긍정적이고 명량한 성격의 소유자 어떠한 어려움이 닥쳐도 해쳐나가는 타입
오른쪽 눈썹 아래의 점 : 나를 믿고 평생 함께할 친구 복이 있다
오른쪽 눈 아래의 점 : 인기가 많지만 이성문제로 고통받을 수 있으니 조심
왼쪽 눈썹 아래의 점 : 자수성가로 성공하는 부자, 큰 재물을 얻는다.
왼쪽 눈썹 아래의 점 : 눈 아래 점은 눈물점, 매력점으로 결혼하면 행복한 가정을 가진다.

얼굴점관상 


2. 이마 점 관상 ( 얼굴점관상 )
이마 가운데 점 : 사랑하고 사랑 받는데 깨지기 쉬우니 조심
미간 점(눈썹 사이) : 병을 얻거나 이성문제 발생 또한 미간 점은 크게 성공하거나 실패하는 모 아니면 도의 경우다.
미간에서 왼쪽 눈썹 점 : 파재할 상 파재는 재물을 깨뜨린다는 뜻으로 조심해야 합니다.

얼굴점관상 


3. 코 점 관상 ( 코에 점 관상 ) - 얼굴점관상
코끝 점 : 돈을 낭비하는 타입으로 나중에 돈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코 중앙 점 : 배우자와 일찍 이별
코 옆에 점 : 마음이 여리고 순수하여 타인의 부탁을 거절 못하는 타입 그래서 자주 손해본다.

얼굴점관상 


4. 입 주변 점 관상 ( 얼굴점관상 )
오른쪽 입가 점 : 입이 가볍다. 쓸데없는 말을 줄이자
왼쪽 입가 점 : 두번 결혼할 상
턱의 점 : 오른쪽에 있으면 주변 사람과, 왼쪽에 있으면 가족과의 관계에 주의하자
턱 중앙의 점 : 부와 운이 없고 목표하는 일에 도달하기 어렵다.

얼굴점관상 


5. 볼 점 관상 ( 얼굴점관상 )
오른쪽 볼 점 : 이성에게 인기는 많은데 그로인해 이상한 소문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
왼쪽 볼 점 : 사업을 하면 실패하고 고독해진다.
왼쪽 눈과 귀사이 점 : 재물 운이 좋지 않음

얼굴점관상 


지금까지 얼굴점관상에 대하여 살펴 보았습니다. 우리 얼굴에는 눈,코,입,귀가 있습니다. 그중에 눈 점 관상이 다른 사람 코 점 관상(코에 점 관상)이 다른 사람 입 주변 점 관상이 다른 사람 귀 점 관상이 다른 사람 볼 점 관상이 다른사람 다양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