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및 운세 정보

재물운세 턱관상, 하관관상 등 정리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1. 30.
반응형

재물운세는 직업운, 연애운, 건강운 등 다양합니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이 관심 갖고 있는 재물운세는 재물운 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성형을 하면 관상이 바뀌어 좋은 운이 들어온다는 시대에 재물운 뿐만 아니라 재물운이 있는 관상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히 쏠리고 있어 그것이 어떤 관상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보이고 있습니다. 적성운, 직업운 모두 미래에 직업을 알아보고 재물을 버는 것이고 재물운이 있어야 좀더 편하게 살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재물운이 있는 관상이라고하죠 돈을 잘버는 관상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고자합니다. 눈관상, 코관상, 귀관상, 턱관상, 눈썹관상, 눈관상, 하관관상 재물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턱관상

턱관상, 하관관상 종류 ( 재물운세 )

1. 코관상 ( 재물운세 )
재물이 모이고 재물운이 있는 관상은 이마, 광대, 턱이 코를 충분하게 잘 감싸고 있어야한다고 합니다. 코는 재물의 유무를 판단하는데 KEY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관상학적으로도 코가 얇고 날카로울경우 재물복이 없다고 판단합니다. 콧대는 굴곡지지 않고 반듯하게 내려오며 콧망울이 동그라며 볼록한 것이 돈을 잘버는 코라고 합니다. 또한 콧망울이 넓직하게 맺혀 있어야 돈이 잘모이고 콧대 길이가 짧지않고 길어야 돈을 벌 수 있는 재주를 갖고있다고 판단합니다.

턱관상


2. 광대관상 ( 턱관상 ) - 재물운세
코가 반듯하고 콧망울까지 재복의 관상을 가졌을 때 광대가 퍼지지 않고 코를 향해 몰려 있다면 전형적인 부자관상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또한 광대는 돈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저지하는 역할을 하는데 요즘은 미용목적의 광대수술이 늘고있다고하는데 이는 좋지 않다고합니다.

하관관상
하관관상


3. 눈동자관상 ( 눈썹관상, 눈관상 ) - 재물운세
유명한 관상가분들이 하나같이 언급하는 것은 뚜렷한 눈동자입니다. 부자들의 눈동자를 보면 다른 일반 사람보다 또렷하다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흰자와 검은자의 경계선이 확연한 듯 또렷하며 '눈빛'이 좋아야한다고합니다. 만약 눈동자가 점을 찍은 것처럼 선명하다면 재물운이 있다고합니다.

하관관상


4. 하관관상 -  재물운세
재물운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고합니다. 그중에서도 부동산에 관련된된 재물운이 발달된 사람은 하관이 넓고 두껍습니다. 하관에 살이 있어 크고 넓적해야 부동산 운이 좋다고합니다.

하관관상


5. 귀관상, 입술관상 - 재물운세
귓볼이 도톰하면 재물이 들어온다는 얘기를 한번 쯤은 들어봤을 것 입니다. 귀는 너무 크지않고 작지않은 적당한 크기가 좋고 입술은 도톰하고 입꼬리가 하늘을 향해 올라가야 돈이 빠져나가지 않아 재물복이 좋다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갖는 재물운, 모두가 공평하게 돈을 벌면 좋은 세상이겠지만 자신의 운과 노력, 실력에따라 갈리기 때문에 관상학적으로 유리한 부분을 닦아내고 있습니다. 

하관관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