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홈쇼핑 고객센터 및 반품 진행하는 방법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5. 24.
반응형

GS홈쇼핑은 GS샵과 동일합니다. 모든 홈쇼핑의 반품 가능한 기준으로는 [ 구매자 단순 변심 (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 이며 의류, 속옷, 보석, 디지털기기는 15일, 신선식품은 7일 입니다. 그러나 신선식품 중에서 냉장, 냉동, 생물 상품 같은 경우는 배송 시작 하고 나서 취소나 반품등이 불가 합니다. 그러나 제품의 불량이라면 제외 입니다. ) 표시광고와 다를 때 ( 제품 광고와 내용물이 다를 때 물품을 수령하시고 3개월 이내 및 해당 사실을 알게 된날 또는 해당 사실을 알수 있던 날부터 30일 이내 ) ]

 

[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상품 훼손, 포장 개봉후 포장이 훼손 가치가 살실된 경우, 고객의 사용 및 가치가 감소한 경우, 시간이 경과해서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고객 주문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입니다. 지금까지 말씀드린 사항들에서 AS를 받아야 된다던지 또는 GS홈쇼핑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할 때는 1899-4500으로 연락하시면 되며 24시간 운영되고 있다 합니다. 다른 번호는 02-2007-4545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