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가전제품은 전세계 최상급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가전제품이기에 사용하다보면 여러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각 브랜드사 마다 A/S 서비스센터들이 존재 하고 지역마다 서비스센터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LG 같은 경우는 10년을 사용해도 고장 나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그래도 엘지 서비스센터 접수방법과 전화번호를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lg 제품은 tv, 에어컨, 세탁기, 청소기, 공기청정기, 냉장고, 노트북, 정수기, 건조기, 뷰티기기 등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LG 서비스센터 접수하는 방법은 (링크) 를 통해서 제품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사용설명서, 제품 문제 발생시 해결방법, 동영상 가이드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된다면 빠르게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여 해결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44-7777 번입니다. 그리고 운영시간은 오전 09 ~ 18시까지 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출장서비스 예약은 평일 18시 이후 및 토/일/공휴일 같은 경우는 출장비 22,000원이 적용되게 됩니다. 비회원 같은 경우는 예약 접수를 할 경우에 휴대전화 인증 후에 예약이 완료된다고 합니다. 또 입력 정보에 정확한 입력이 되지 않으면 서비스가 취소나 지연될 수 있다고 합니다.
LG 서비스 제품으로는 TV/프로젝터, IT, 모니터, 냉장, 냉동고, 세탁기, 스타일러, 에어컨, 청소기, AV, 음향기기, 헬스케어, 조리, 세척기기, 에어케어가 있습니다. 센터 방문 예약 같은 경우는 평일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시간은 09 ~ 19시까지 입니다. 서비스센터 마다 시간이 다소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LG A/S 서비스는 전화 상담, 이메일문의, 영상 상담, 원격 상담 예약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LG에서 현재 OLED TV,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가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하니 엘지 스토어를 통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