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및 운세 정보

공짜사주팔자 볼수 있는 3곳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1. 26.
반응형

공짜사주팔자 무료 3곳 추천! 요즘 코로나, 경제 등 다양한 이슈때문에 내 운세 또는 사주팔자등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무척 많아 지고 있습니다. 나의 사주팔자는 어떨까? 나의 미래팔자는 어떨까 등의 이유로요! 그래서 이런 이슈가 있는 만큼 유료보다는 공짜가 좋기에 공짜사주팔자 보는 곳 3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공짜사주팔자

공짜사주팔자 사이트 3곳

첫번째 공짜사주팔자 사이트 무료사주팔자보기 사이트를 우선 소개 하자면 성별, 생년월일, 양력, 시간등을 체크 하고 결과보기를 누르시면 아주 간단하게 보실 수 있도록 나옵니다. 

공짜사주팔자


두번째 공짜사주팔자 사이트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통하여 공짜사주팔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서비스 카테고리에서 생활서비스로 들어가면 운세/사주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공짜사주팔자


그곳에서 다양한 공짜사주팔자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한생명 무료운세는 로딩시간이 길기 때문에 좀 기다리다가 확인하셔야 합니다. 

공짜사주팔자


세번째 공짜사주팔자 사이트 아시아경제 운세 사이트를 통해서 정통사주 카테고리에서 본인의 생년월일 및 태어난 시간등을 기입 하시고 결과 보기를 누르시면 신한생명이나 무료사주팔자 사이트 보다 좀더 정확하게 확인 가능 합니다. 

공짜사주팔자


이렇게 공짜사주팔자 무료로 봐주는 곳에 대하여 사이트 3곳을 추천드렸는데요. 다른 사주팔자 사이트들은 한번 확인하는데 금액이 기본 4천원에서 1만원까지 하더라구요. 

공짜사주팔자


내 사주팔자를 한번 확인하는데 그것도 재미삼아 보는 건데 그만큼의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은.. 너무 아깝 더라구요. 그리고 좀 디테일하게 나오는 것도 아니고 공짜사주팔자 나오는 사이트들과 크게 다른 것도 없는데 금액을 저렇게 받는 다는 것에서 좀 아깝게 생각했습니다. 

공짜사주팔자


계속 찾아봤지만 위에 3곳 빼고는 그렇게 괜찮은 공짜사주팔자 보여주는 사이트는 발견하지 못했네요. 그럼 좋은 사주 가지고 있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