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및 운세 정보

사주풀이도우미 무료 만세력보기 fateup 사이트 소개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1. 26.
반응형

사주풀이도우미와 무료만세력보기 그리고 fateup사이트 등 다양한 사주관련 사이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가끔 내가 노력은 하고 있으나 나의 기복이 좋은 것일까 또는 재물은 어떨까? 이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이유는 당연히 뜻대로 되지 않거나 자꾸 사건 사고등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무리 종교적인 믿음으로 운세 사주 등을 보지 않는 다고 해도 누구나 한번쯤은 가끔 사주풀이도우미 또는 무료 만세력보기 등의 만세력 사이트 같은 곳에서 도움을 받기 마련입니다.

사주풀이도우미

사주풀이도우미 무료만세력보기 설명

그래서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곳은 네이버에 검색만해보셔도 나오는 사이트 이지만 사이트 이름을 모른다면 찾을 수 없는 곳들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지금 말씀드리는 무료 만세력보기 사이트 말고도 네이버 운세 서비스 같은 것을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지만 좀더 디테일하고 체계적인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만세력이란? 백년 동안의 천문과 절기를 추산하여 밝힌 책이라고 합니다. 해당 책은 조선시대 후기에 만들어진 역법서라고 하며 만세력은 어떠한 시간에 음양오행의 기운이 영향을 주면서 나타내는 측정표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 태어난 생년과 출생지 시간 이름 성별 야자시 경도 균시차 등등 디테일한 정보를 통하여 보는 것이 만세력 이라고 하며 그런것을 확인 하는 곳이 만세력 사이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주풀이도우미

1. 사주풀이도우미 사이트 소개 ( fateup 사이트를 소개 )

이곳은 만세력 관련하여 굉장히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어떤 누구라도 이용하기 쉽게 구축이 되어있으며 아주 단순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 만세력만 확인하는 것이 아닌 작명, 궁합, 출산 등 다양한 사주 명리학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고 제공하는 fateup 만세력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 사주풀이도우미 )

무료 만세력보기

2. 사주 수첩 사이트 ( sajunote 사이트를 소개 )

이곳 또한 만세력 달력을 볼 수 있는 곳인데요. 다른 사이트와 크게 다른점은 없지만 일단 심플하게 무료 만세력보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이곳의 좀 특별한 서비스라고 한다면 다양한 질문들이 올라오고 그것을 답변해주는 전문가 분들이 있다는 점입니다. 또는 일반인이 답변 해주기도 하구요. 일반 커뮤니티와 같은 유형이 나지만 그래도 만세력 사이트로 이렇게 질문 답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곳이라는 점에서 괜찮은 듯 합니다.

무료 만세력보기

3. 궁합닷컴 사이트 ( gunghap 사이트를 소개 )

해당 사이트는 만세력 보다는 궁합 운세 쪽으로 좀더 집중되어있는 사이트 입니다. 구성으로는 아주 간결하게 되어있는 사이트로 접근성이 꽤 괜찮은 곳입니다. 물론 디테일한 만세력보기를 하고자 하신다면 살짝 부족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의 만세력 달력 등에 대한 정보등은 나오니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에서 만세력 보는 방법은 메인페이지에서 아래로 내리면 평생 만세력을 클릭 하시면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만세력보기

사주풀이도우미 및 무료만세력보기 사이트 소개 마무리

여기까지가 무료만세력풀이를 해주는 사이트들이었습니다. 만세력 사이트들이 꽤 많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추천해드릴 만한곳들이 사주풀이도우미 fateup, 사주 수첩 sajunote, 궁합닷컴 gunghap 사이트를 소개해드릴 수 있을듯합니다. 물론 무료만세력풀이 해주는 사이트들은 이보다 더욱 많이 있지만 제가 사용해본 사이트들중에서는 가장 괜찮은 곳들이었던듯 합니다.

무료 만세력보기

사주풀이는 오랜 역사를 통하여 지금까지도 풀이 및 해석되고 있으나 이 같은 내용이 과학적으로 입증 된것은 아니기에 꼭 재미로 봐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물론 나의 사주관련하여 또는 궁합 관련하여 많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재미는 재미로 보시는게 스트레스에도 기대치에도 좋겠죠? 그럼 지금까지 무료만세력풀이 및 무료만세력보기 사이트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