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및 운세 정보

남자, 여자사주에 목이 없으면 특징과 장점 단점은?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1. 27.
반응형

남녀노소 누구나 살다보면 내팔자에 뭘더바라냐 또는 내팔자가 어떻다 등으로 좋은 일이 생길 때 팔자탓 나쁜일이 생겨도 팔자탓 하는 말들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 팔자라는게 사주를 말하는거 아시죠? 그리고 이런 사주에 목이 없으면 어떤 문제들이 있고 장점과 단점은 무엇이고 여자사주에 목이 없으면, 남자사주에 목이 없으면 어떤 사주팔자일까요? 

사주에 목이 없으면

사주에 목이 없으면 무슨일이?

사주팔자에는 목, 화, 토, 금, 수 총 5행이 적절하게 있다면 좋은 사주로 나오며 몰려 있는 경우에 이것을 보안을 위해 이름을 바꾸기도 합니다.  사주에 목이 없으면 어떤일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목 사주는 우리 몸의 뼈대를 이야기 합니다. 또 사계절 중에서는 봄에 해당하구요. 그렇다면 사주에  목이 부족한 경우는 골절 또는 뼈 관절 등에 질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큰 고생을 하게 될 수도 있으며 심한경우에는 수술까지 받아야 될수 있습니다. 또 사회적인 특성이 약해져서 결혼 또는 자녀등의 계회긴 없거나 늦어지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주에 목이 없으면


또 기회가 다가오더라도 머뭇거리다 놓치는 경우들이 종종 생기게 됩니다. 사주에 목이 있는데 목이 제 역활을 못하면 간에 무리가 가게 되서 간염 또는 간암으로 이어지기 쉽기에 건강관리는 필히 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사주에 목이 적은 사람은 무리한 야외 활동 또는 과격한 운동등은 자제 하는것이 좋습니다. 사주에 목이 없으면 좋지 못한 일들을 이렇게 많이 격는데요.

사주에 목이 없으면


이럴 때 보완하는 방법으로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사주에 목이 없으면 직업으로도 보충할 수 있는데요. 우선 정치, 법학, 방송, 심리, 문학, 행정, 미술, 의예계열을 추천하고 청색과 동쪽, 호랑이띠와 토끼띠를 가까이 하셔야 합니다. 또 삶의 변화등에 두려워 하기 보단 적응력을 키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주에 목이 없다면 개혁과 혁신, 창조등을 두려워 하게 되는데요. 미리 계획 후 준비 하고 부정적 생각 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자주해야 하며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을 겯에 두어야 합니다.

사주에 목이 없으면


또 나무 산 등이 그려진 그림과 사진등을 집안에 배치하며 푸른색과 녹색 계열의 옷등을 자주 입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사주에 목이 없으면 일어나는 일들 그리고 보안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