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및 운세 정보

토가많은여자사주 사주에 토가 많으면 특징 장,단점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1. 28.
반응형

토는 땅, 흙으로 볼 수 있습니다. 땅의 기운이 많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땅에서는 식물이 자라날 수 있으며 자라나게 만들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또 토는 수와 아주 밀접한 관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주에 토가 많으면 그리고 토가 많은 사주의 특징과 장점 단점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땅의 기운에는 진흙처럼 물이 많은 흙이 있고 모래처럼 물이 없는 흙이 있습니다. 메마른 땅의 기운이라고 하면 인생이 힘들 수 있습니다. 땅에서 자랄 수 있는 식물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땅의 기운을 가지고 있다면 물의 기운이 채워져야 조금은 인생이 풀릴 수 있는데요. 진흙과 같은 흙에서는 나무나 꽃들이 절대 잘 자랄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이러한 환경이라면 불의 기운이 채워져야 더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그렇듯 사주라는 것은 여러 방향으로 생각을 하면서 그 방향에 맞추어 생각을 하면서 보아야 합니다. 토가 많다고 해서 좋지 않은 것도 아니고 토가 없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토가많은여자사주

토가많은여자사주 ( 사주에 토가 많으면 ) 어떤일이?

토의 기운중에서는 양의 기운을 가진 토가 있습니다. 무(戊), 진(辰), 술(戌)이 양의 기운을 가진 토입니다. 기(己), 축(丑), 미(未)는 음의 기운을 가진 토입니다.  토의 기운은 뚝심이 있고 고집이 센 편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서 특히 지지에 토가 많으면 인생의 변화가 많다고 합니다. 토가 너무 없어도 기반이 될 수 있는 땅이 없기 때문에 좋지 않으며 토가 너무 많아도 매금이 된다고 하여 땅에 묻힐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합니다.

토가많은여자사주

토가많은여자사주 (사주에 토가 많으면) 특징

의사, 법률 등 전문직에서 성공하는 사람들이 많다. 신앙심이 깊다. 종교, 역사학자들이 많으며 고독한 스타일 협동보다 프리랜서 스타일 우직하고 합니다. 또 강한 욕심과 성취욕 믿음이 강하고 희생과 봉사정신이 있습니다. 거기에 독립적인 생각이 강하며 중후하고 자기만의 무게가 있습니다. 정신의 극단성을 막을 수 있으나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편(사람관계) 약속과 신용을 중요시 여긴다고 하며 고집이 센 편입니다. 그러나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습니다.

토가많은여자사주

사주에 토가 많으면 ( 토가많은여자사주 ) 끝으로..

사주에 토가 많다고 단정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은 성취욕이 강합니다. 그리고 특히 고집이 센 편이므로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생각만 가지고 되지 않는 것도 많은데 옆에 있는 사람의 말을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수의 기운을 가진 사람이나 목의 기운을 가진 사람의 말을 들으면 좋습니다. 주변에 수의 기운, 목의 기운을 가진 사람이 있으면 좋습니다. 땅은 물을 필요로 하고 식물을 자라게 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의 기운처럼 너무 고집을 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사주에 토가 많으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