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및 운세 정보

금이많은여자사주 사주에 금이 많으면 특징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1. 29.
반응형

금은 돌, 보석 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광석, 원석이라고 생각해도 되고 그냥 굴러다니는 돌이라고 생각해도 됩니다. 혹은 쇠붙이나 기타 이러한 느낌이라고 생각합니다. 쇠붙이, 돌을 생각해본다면 이것은 딱딱하고 단단한 성질을 지닌 물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 흰색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돌과 광석은 녹여서 다른 물품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불의 기운와 잘 맞습니다. 혹은 물의 기운을 통해서 깨끗하게 만드는 것도 좋은데요. 토가 많다면 금의 기운이 땅에 뭍힐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금이 많은 경우에 직업은 경찰, 군인 등이 어울리며 요리사나 기술자의 직업도 어울립니다. 특히나 결단력이 있으며 다르게 얘기하면 고집이 있습니다. 금이 많은 사주라면 사업은 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정직하며 악을 싫어하기 때문에 상인으로의 삶은 잘 맞지 않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금이많은여자사주

금이많은여자사주특징 ( 사주에 금이 많으면 )

금이 많은 사주들의 특징을 보면 굳건함 / 자신만의 규칙 / 깨끗하고 깔끔한 느낌 / 애국자 / 현금 재산(금 = 돈) / 강한 승부욕 / 용기가 있는 편 / 포부가 크다. / 당하고 살지 않음 / 독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 / 이성적 / 자기절제력 / 예민한 분석, 관찰에 능함. / 자신감 / 결단력 / 악을 싫어함. / 기억력이 좋다. / 강박 혹은 결벽 / 금을 많이 가진 사람은 겉과 속이 크게 다르지 않은 성질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번 정한것을 끝까지 밀고 나가는 뚝심있는 특성이 있으며 의리나 결단력, 추진력이 강한데요.

금이많은여자사주


이러한 모습 때문에 고집이나 융통성이 없는 사람으로 보여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맺고 끊음이 정확하여 표현하자면 칼같은 사람이라고 표현할 수도 있고 냉정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금이 사주에 적당히 발달해 있으면 긍정적인 영향이 많이 나타나나 과다하게 존재하면 부정적인 모습이 많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금이많은여자사주


자신의 뜻대로 일이 안되면 날카로움이 더해져 주변을 어렵게 만들기도 하고 이런 성격이 고집이나 결단력과 관련이 있으며 자기합리화를 통해서 끝까지 밀고 나가려고 할 수 있어 혹시나 금이 많다면 가져야할 마음가짐 금이 많으면 해야하는 일은 남의 말을 잘 들어주는것을 노력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금의 성향은 자신의 주장만을 하거나 결벽, 강박적인 모습을 계속 더한다면 좋지 않습니다. 또 금이 많은 사주의 사람은 떄론 타협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남의 말을 들어서 자신의 의견을 바꾸는 것도 필요하며 금이 많다면 자신의 생각에 갇혀서 살 수 있다는 것도 꼭 기억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사주에 금이 많으면


이러한 점을 보완한다면 좀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미 가지고 있는 기운을 더욱 발휘할 수 있다고 하니 금이 많은 사주의 사람이라면 나 자신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한번쯤 낮춰 보는 것도 좋을듯 하네요.

사주에 금이 많으면


금이 많은 사주는 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장신구, 금이나 은으로 된 목걸이 귀걸이 등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금 기운이 많은데 더더욱 금 기운이 많아진다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기운이 강해집니다. 금 기운이 강해지면 좋은 부분도 있겠지만 오행의 조화가 중요하기 때문에 조화롭지 못하게 됩니다. 너무 많은 것도 좋지 않으며 너무 적은 것도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장신구는 빼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