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및 운세 정보

사주에 화가 없으면 화가 없는 사주 보완법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1. 25.
반응형

지난번 시간에 물이 없는 사주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오행의 사주 금,토,물,불,목 중에서 이번에는 사주에 불이 없으면 어떤일이 있을 것인가에 대하여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화 즉 불은 관성에 해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관성이란 직장, 사업과 남자를 뜻하고 있습니다. 물과불이 상극인건 아시죠? 그런데 물과 불이 만나게 된다면 수극화가 되면서 불이 꺼지게 됩니다. 그렇기에 전체적인 사주에서 물이 많다면 또는 운에서 물의 기운을 가진 궁합대상과 만난다면 하는 일 또는 남자 인연에서 불안정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주에 화가 없으면

사주에 화가 없으면 일어나는 일들은?

사주에 화(불)이 적당하게 힘이 있어서 강하다면 수운이 오게 되어도 크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나 수기가 너무 강한 상황이라면 불(화)가 힘을 쓰지 못하게 되어서 힘겨운 시기를 보내게 될 수도 있는 상황이 올 수 있는 것이구요.금은 음양 중 음의 기운에 속하는 오행입니다. 그렇기에 뜨거운 화기의 도움을 받아서 제어가 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타고난 사주로 화가 약한 운명이다? 그렇다면 화운을 만나서 도움을 받는 것이 운명이 바라는 대로 순탄하게 흘러가면서 그 운명이 풀리게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햇빛을 적당하게 쬐면서 비타민d가 보충되고 우울증을 예방하듯이 사주에 양의 기운이 있어서 조화를 이루고 있어야 건강하면서 보다 안전한 삶을 살 수 있게 됩니다.

사주에 화가 없으면


양의 기운이 약한 사주 분들은 삶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이 부족한 부분 또한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어둠을 피할 길이 없기에 마음에 늘 그늘이 있어서 부정적인 생각을 자주 하면서 소심하고 상처를 잘 받는 성격일 수 있습니다.여기서 중요한 점은 남자는 양입니다. 그래서 좀 낮지만 여자는 음이기 때문에 불(화)이 부족한 여자는 남자와 연애하게 될 때 오래 가지 못하고 헤어지는 일들이 빈번하게 일어 날 수 있습니다. 또 직장에 정착하기 힘든 어려움등도 있습니다.

사주에 화가 없으면


그리고 인간관계등에도 영향을 미치기에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또 혼자 고립된 생활을 하게 되면서 혼자하는 사람 또는 짝사랑등으로 끝나는 일들이 많기도 합니다. 화(불)가 부족하고 물이 많아서 음기가 강한 사주는 타고난 기운을 따라가는 일이 많아 사회적 인식이 그리 좋지 않은 일들을 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또 사주에 불이 없으면 기나긴 밤을 보내야 하기에 밤에 활동하는 일을 하거나 검은세계에 대하여 눈을 뜨게 되면서 부도독하거나 부정적인 길들에 빠지게 되기도 합니다. 

사주에 화가 없으면 화가 없는 사주 보완법

그렇다면 사주에 불이 없으면, 사주에 화가 없으면 이때 보완하면 좋은 보완법은 뭐가 있을까요? 가장 먼저 햇빛이 보약 같이 좋습니다. 그 중 한낮의 태양( 병화 ), 모닥불, 촛불 (정화), 말이 달리는 운동에너지 (오화),  뱀의 움직임과 역마성 (사화) 라고 합니다. 또 여기서 뜻하는 것은 햇빛을 쐬이면서 움직이시면 됩니다. 겨울에 우울해지고 겨울잠 자야되는 이유로는 햇빛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사주에 화가 없으면


꽃의 생조를 받는 것으로 꼿의 생명에너지가 좋아 집니다. 그리고 화기운이 특출난 사람과의 대화가 좋으며, 수기운과 화기운을 동시에 받는 방법으로는 건전한 성생활을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 이외에도 좋은 점으로는 요리, 용접, 플로리스트, 운동선수, 조명감독 등이 좋습니다.

사주에 화가 없으면


지금까지 사주에 화가 없으면, 사주에 불이 없으면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화오행은 다섯개의 오행에서 수오행 다음으로 정말 중요한 오행입니다. 그러니 결핍되어있는 부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보완하시고 과다한 분들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덜어내셔야 합니다. 항상 다섯오행에 대한 서로간에 채워주는 궁합이 있습니다. 서로가 채워줄수 있는 사람을 만나셔서 좋은 인생이 되시고 성공하는 인생이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