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및 운세 정보

수가많은여자사주 사주에 물이 많으면 특징과 단점

by 이야기 블로그2 2021. 1. 27.
반응형

수는 물수자를 사용합니다. 水는 물이라는 뜻이구요. 그리고 사주에 수가 많고 수의 기운이 강하다면 한점으로 응축시키는 힘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물은 자유로움을 뜻합니다. 그렇기에 수는 방향으로는 북쪽 색깔로는 검은색을 뜻하며 기운은 어두움을 뜻합니다. 천간에 있는 글자 중에는 임수壬, 계수癸 가 있는데요. 이 임수는 양의 기운을 가지고 있으며 계수는 음의 기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지에 있는 글자 중에는 해수亥, 자수子 가 있습니다. 해수는 양의 기운을 가지고 있는 수이며 자수는 음의 기운을 가지고 있는 수입니다.

수가많은여자사주

수가많은여자사주 사주에 물이 많으면?

사주팔자에 수가 3개 이상 있다면 수가 많은 사주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은 오행이 조화를 이루고 있지만 수가 3개가 넘어가면 과하다고 볼 수 있고 그것을 사주에 수가 많으면, 사주에 물이 많으면 이라고 표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수가많은여자사주

수가많은여자사주 특징 ( 사주에 물이 많으면 )

수가 많은 사주들의 특징으로는 조용합니다. 그리고 사려깊은 마음이 있지만 조심스럽습니다. 그리고 침착합니다. 또 무슨 일이던지 신중하게 선택하며. 준비성이 철저하다 또는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꽤 내성적인 사람이 많습니다.  그리고 여러 상황에서 유연한 대처를 하고 어떤일이던지 참을성이 좋아서 잘 참는 편입니다. 또 성격의 다양성이 있어서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사주에 물이 많으면


자유로움을 좋아하기에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누군가의 비위를 잘 맞춰줍니다. 그리고 성에 대한 관심과 함께 물류, 유통, 시장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속을 싫어합니다. 수가 많은 사주의 특징에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물은 형태가 변할 수 있으며 장애물을 잘 비켜나갈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형태가 변할 수 있다는 것은 새로운 영역에서 성공을 할 수 있다는 것도 됩니다. 그리고 상대방을 이해하거나 비위를 맞춰주는 일을 잘합니다.

사주에 물이 많으면


사주에 물이 많으면 또한 포용력, 친화력이 좋기 때문에 상대방과 친해지는 일이 쉽습니다. 자신이 먼저 양보를 하고 융통성이 있는 편입니다.  이러한 수가 많은 사주는 다른 사주의 영향을 받으면 좋은쪽으로 흘러가기도 안좋은쪽으로 흘러가기도 합니다. 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성질은 위와 같습니다.

사주에 물이 많으면


토가 있으면 물이 잘 흐를 수 없고 금이 있으면 물이 마르지 않습니다. 토성분이 있다면 물이 흐르지 않도록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금이 있다면 금을 깨끗하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수가 많은 사주는 다양한 사주들과 잘어울리는 사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